[도박나라] 某 EPL 팀, 비토르 호키에 £50m 비드... 맨유는 아니다.
관리자
0
287 -
10시간전
호키가 파우메이라스로 복귀한 이후 보여준 활약은 EPL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EFE
비토르 호키는 파우메이라스 복귀 이후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유럽 구단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그의 에이전트는 프리미어 리그 구단들의 관심과 제안을 컨펌했다.
비토르 호키는 브라질레이랑 복귀 이후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주목을 받고 있다. 바르셀로나에서 적응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던 이 브라질리언 공격수는 파우메이라스에서 경기력을 바꾸는 선수로 활약하며, 이번 시즌 50경기에 출전해 17골 5도움을 기록했다. 그의 에이전트인 안드레 커리는 다른 구단에서 제기된 제의에 대해 공개적으로 논의했다.
「Globoesporte」와의 인터뷰에서 이 에이전트는 중동 지역이 이미 비토르 호키에게 접촉했다고 컨펌했다. 그는 여전히 어리고, 인상적인 통계를 자랑함에도 불구하고 더 발전할 여지가 있다고 덧붙였다. 커리는 “우리는 이미 아랍권으로부터 €35m의 제안을 받았지만, 그 제안에는 관심이 없었다,”라고 호키의 미래에 대한 질문에 답했다.
"유럽 구단, 특히 프리미어 리그와 이탈리아 팀들로부터 엄청난 문의 전화가 쇄도하고 있습니다. 가격과 조건을 문의하는 전화들이 오고 있는데, 우리는 시즌 도중이다. 곧 한 잉글랜드 구단으로부터 약 £50m의 제안을 받을 예정입니다,"라고 에이전트가 컨펌했습니다.
문제의 팀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였냐는 질문에 안드레 커리는 부인했다. 현재 파우메이라스는 그의 매각에 대해 논의하고 있지 않지만, 예상보다 일찍 유럽 무대에 복귀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