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전 프리미어 리그 축구 선수, 미스터리 래퍼 '디드'로 추정돼 논란에 답변
 관리자					
															
					
					0					
					
					 416 -
															
						
						
							10.31 10:44
 관리자					
															
					
					0					
					
					 416 -
															
						
						
							10.31 10:44						
					
				

14세의 나이로 이적 역사를 쓴 전 리버풀과 풀럼 윙어가 자신이 익명의 복면 프리미어 리그 래퍼 디드일 것이라는 추측에 이미 답변을 남겼습니다.
2023년 4월, 디드라는 음악가는 'Thrill'이라는 곡을 발표하며 세상에 자신을 알렸습니다.
얼마 후, 이 음악가는 자신이 프리미어 리그 축구 선수라고 주장했고, 많은 팬들은 복면 뒤에 숨은 1부 리그 선수가 누구인지 추측하게 되었습니다.
디드는 과거에도 여러 단서를 공개했습니다. 라이징 볼러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는 자신이 상대했던 선수 중 최고는 전 맨체스터 시티 미드필더 케빈 더 브라위너였다며 "그는 모든 면에서 최고의 선수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디드는 또한 스카이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맨체스터 시티의 라커룸이 프리미어 리그에서 가장 좋은 반면, 루턴 타운은 최악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아직 미스터리는 풀리지 않았습니다. 한때 셰이 오조가 가면 뒤에 숨은 인물이라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실제로 2011년 MK 돈스에서 리버풀로 이적하며 잉글랜드 축구 역사상 가장 비싼 14세 선수가 된 전 카디프 시티 윙어 오조는 The Athletic과의 인터뷰에서 이 소문에 대해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오조는 이 소문을 일축했습니다. 그는 작년에 "어디를 가든 사람들이 그 소문에 대해 물어보는데, 솔직히 누구인지 전혀 모르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제가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저는 항상 그랬듯이 축구에 엄청나게 집중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게 제게 중요한 유일한 것입니다. 제 집중력을 흐트러뜨리기 위해 다른 것을 고려하지 않을 겁니다."
전 잉글랜드 U-21 대표팀 선수는 "제가 관여하는 일은 아니지만, 모두가 궁금해하는 것은 이해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렇다면 디드에 대해 우리가 아는 다른 것들은 무엇일까요? 팀원들이 그가 가면을 쓴 래퍼라는 사실을 아는지 묻자, 그는 스카이 뉴스에 이렇게 답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냥 재미 삼아 스튜디오에 가지만, 얼마나 진행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사람들이 '아, 당신인가요?'라고 묻곤 합니다. 하지만 제가 될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될 수도 있죠. 그러니까 단 하나의 확실한 증거가 있는 건 아닙니다. 예를 들어, 한 명의 축구 선수가 될 수도 있죠. 음악이 나오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될 겁니다."
그는 덧붙였습니다. "어쩌면 나중에 제 모습을 드러낼지도 몰라요. 누가 알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