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 앨런 시어러: “올시즌 정말 놀라운 선수, 제레미 도쿠”

시티는 현재 10월 1일 수요일, 모나코와의 챔피언스리그 원정 경기를 앞두고 프리미어리그 7위에 위치해 있다.
제레미 도쿠, 시티에서 최종 결과물을 개선하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홀란이 엄청난 득점 감각을 보여주고 있는 점에 기뻐할 것이며, 도쿠 또한 프리미어리그 6경기에 출전해 3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하는 등 시즌 초반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팟캐스트 ‘더 레스트 이즈 풋볼’에 출연한 앨런 시어러는 “이번 시즌 도쿠는 정말 좋아보입니다. 확실히 더 나은 최종 결과물을 만들어낼 수 있게 된 거 같습니다.”라고 말하면서 “홀란이 그 덕을 보고 있다고 생각해요. 홀란은 다시금 매우 날카로워졌고, 6경기에서 8골을 넣는 등 훨훨 날고 있습니다. 저는 홀란이 도쿠의 퍼포먼스 덕을 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의심에 여지없이 제게 있어 이번 시즌 도쿠는 엄청난 발전을 이뤄냈습니다.”라고 밝혔다.
리버풀의 패배, 시티의 PL 우승 희망을 다시금 불태우게 하다
시티는 8월달에 토트넘과 브라이튼에게 연달아 패배를 당하며, 3시즌 만에 두 번때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할 가능성에 타격을 입게 되었다.
하지만 브라이튼에게 패한 이후, 시티는 지역 라이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상대로 거둔 3-0 승리를 포함해 모든 대회를 통틀어 최근 5경기에서 4승을 거두고 있다.
그 결과, 9월 27일 경기에서 리버풀이 에디 은케티아의 97분 결승골에 힘입어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2-1로 패배하게 되면서, 시티는 선두와 승점 5점 차를 유지하게 되겄다.
리버풀은 부진에 빠진 첼시와의 다음 프리미어리그 경기에서 팰리스전 패배로부터 반등할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리버풀의 패배는 리버풀과 아스날 두 팀에게 시티가 우승 경쟁을 위협할 수 있다는 희망을 확실히 심어줄 것이다. 시티는 아스널과 1-1 무승부를 비록 기록했지만, 번리를 상대로 거둔 대승은 팀에 충분한 자신감을 가져다 줄 것이다.
각종 은꼴/BJ/일반인 영상 총망라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