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여친 없다더니" 오상욱, 럽스타 포착…♥하루카와 크리스마스 데이트
관리자
0
205 -
2시간전
펜싱 국가대표 선수 오상욱이 근황을 전하며 한일 혼혈 모델 하루카 토요다와의 열애설이 재점화되고 있다.
오상욱은 지난 22일 "크리스마스 따뜻하게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오상욱은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겨울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의상을 입고서 카메라를 응시한 채 미소를 보이고 있다.
이어진 28일 하루카 토요다는 "제주 christma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런데 사진 속 하루카 토요다가 앉아있는 소파가 오상욱이 있었던 카페에 있던 것과 동일한 디자인의 소파라 시선을 모았다. 또한 서로가 서로를 찍어준 듯한 구도라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오상욱이 사인을 한 엽서를 비롯해 함께한 남성과 그림자 하트를 그려보이는 인증샷을 남기기도 해 두 사람이 제주도에서 크리스마스 휴가를 보낸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앞서 오상욱과 하루카 토요다는 지난해 9월 열애설에 휩싸였다. 오상욱은 하루카 토요다의 SNS 계정을 팔로우하고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거나 댓글을 주고받았다. 또한 오상욱의 가족과 하루카 토요다가 맞팔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모았으나, 양측 모두 별다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후 오상욱은 '놀면 뭐하니?' 등의 방송을 통해 "(해명을) 안 한다. 할 유이가 있냐"며 "(여자친구가)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