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언포게터블 듀엣' 조혜련 "장윤정, 출연자 결혼식에 엄청난 부조금 전달"
관리자
0
238 -
7시간전

'언포게터블 듀엣' 조혜련이 장윤정의 미담을 전했다.
5일 MBN '언포게터블 듀엣'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김진 PD와 MC 장윤정, 조혜련, 손태진, 오마이걸 효정이 참석했다.
'언포게터블 듀엣'은 치매로 기억을 잃어가는 출연자와 그를 기억하는 사람들의 감동적인 듀엣 무대가 그려지는 리얼리티 뮤직쇼다. 지난해 9월 추석 특집으로 방송돼 '콘텐츠 아시아 어워즈 2025'에서 리얼리티쇼 부문 실버 프라이즈를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으며, 마침내 정규 편성을 확정지었다.
이날 조혜련은 "출연진들의 케미가 많이 좋았다. 저희가 그분들의 가족이 되는 것 같았다. 나아가 내 가족에게 더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했다. 사람이 착해지는 프로그램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윤정의 미담을 언급, "출연자 중 방송 이후 결혼을 하신 분이 있다. 그때 장윤정 씨가 엄청난 부조금과 화환을 전달했다. 그분이 얘기는 안 하셨지만 소문이 났다. 박서진 씨 어머님이 암 투병하실 때도 금전을 지원하신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장윤정은 "어떻게 아셨냐"고 놀란 표정을 지으며 "그 어머니께서 절 정말 좋아해주셨다. 기억을 잃어가시는 분이 '장윤정이다' 하고 알아보시는 게 감동이었다"고 떠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