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싸이 걸그룹' 돌아온다…베이비돈크라이, 11월 컴백 대열 합류
 관리자					
															
					
					0					
					
					 269 -
															
						
						
							9시간전						
					
				4일 이데일리 취재결과 베이비돈크라이는 이달 말 신곡을 발표하고 컴백 활동에 나선다. 이들은 조만간 컴백 분위기 예열을 위한 프로모션 콘텐츠 공개를 시작한다.
베이비돈크라이는 지난 6월 데뷔했다. 팀에는 한국 멤버 이현과 베니, 일본 멤버 쿠미와 미아 등 4명이 속해 있다. 이들은 글로벌 히트곡 ‘강남스타일’을 탄생시킨 가수 싸이가 이끄는 피네이션이 론칭한 첫 번째 걸그룹으로 데뷔 때부터 주목받았다. 멤버들은 데뷔 당시 “싸이 대표님께서 무대를 진심으로 즐길 줄 알아야 한다는 조언을 해주셨다. 피네이션의 자랑이 되는 팀이 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에프 걸’(F Girl)과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를 담은 데뷔 싱글 프로듀싱을 걸그룹 아이들 멤버 소연이 맡았다는 점도 화제였다. 베이비돈크라이는 데뷔 활동 당시 사랑스러움, 천진난만함, 단단한 자기 확신, 진정성 등을 동시에 담아 표현하는 ‘베이비 록’을 팀의 정체성이자 음악 색깔로 내세워 차별화에 성공했다.
컴백 활동에 나서는 것은 약 5개월 만이다. 당돌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K팝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이들이 어떤 스타일의 신곡과 콘셉트로 돌아올지 관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