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 기념 ‘슈주 위크’ 스타트
관리자
0
256 -
10시간전
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슈주 위크(SJ WEEK)’를 진행한다.
슈퍼주니어 데뷔일인 11월 6일을 기념하는 ‘슈주 위크’는 슈퍼주니어 관련 콘텐츠를 전 세계 곳곳에서 만나보는 프로젝트로다. 오늘(3일)부터 11일까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 외벽 점등부터 성수동 SM 사옥 1층 LED 미디어월, 지하 1층 광야@서울, 서울숲 내 광야숲 등의 공간 구성, 롯데시네마 전국 상영관의 스크린 광고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더불어 두바이 이매진 쇼(IMAGINE SHOW)를 비롯해 방콕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하노이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Lotte Mall West Lake), 싱가포르 부기스 스트리트(Bugis Street), 오차드 게이트웨이(Orchard Gateway), 더 스타 비스타(The Star Vista), 홍콩 타임즈 스퀘어(Times Square), 월드 와이드 하우스(World Wide House), 엘리멘츠(ELEMENTS)에서도 슈퍼주니어 관련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삼성 TV 플러스 전용 SMTOWN 채널을 통해 미국, 캐나다, 브라질, 멕시코,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네덜란드, 스웨덴, 호주, 뉴질랜드 포함 18개국에 슈퍼주니어 역대 타이틀 곡 MV가 재생되며, Mnet을 통해 11월 6일 슈퍼주니어의 역대 무대 모음이 방송된다. 20주년 기념 리얼리티 예능으로 화제를 모은 ‘눈 떠보니 슈퍼TV’도 연속 방영된다.
게다가 오는 6일 오후 10시 슈퍼주니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멤버들이 오랜만에 숙소 생활을 하는 콘셉트의 자체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슈퍼주니어는 데뷔 20주년 기념 월드 투어 ‘SUPER SHOW 10’(슈퍼쇼 10)의 일환으로 14~16일 사흘간 타이베이 최대 규모의 실내 공연장인 타이베이 돔(TAIPEI DOME)을 찾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