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안보현, 신민아♥김우빈 결혼식서 오열…이유가 감동이다
관리자
0
224 -
7시간전
배우 안보현이 김우빈과 신민아의 결혼식장에서 눈물을 쏟았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안보현 태도논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하객으로 앉아있는 안보현이 신민아와 김우빈의 모습을 바라보던 중 안경을 벗고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담겼다. 결혼식장에 있는 모두가 즐거운 표정으로 두 사람의 결혼을 축복한 만큼 눈물을 닦아내는 안보현의 모습은 더욱 시선을 끌었다.
눈물의 배경은 안보현과 김우빈의 오랜 우정에 있다. 안보현은 여러 차례 김우빈을 언급하며 각별한 사이를 드러낸 바 있다.
두 사람은 대학 모델학과에서 만나면서 인연을 맺었다. 안보현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김우빈과 아주 친하다. 배우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사람이 김우빈"이라고 밝혔다. 또 당시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활동을 중단한 김우빈의 근황에 대해 "많이 좋아졌다. 최근 몇 달 만에 목소리를 들었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라며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을 전했더니 남일 같지 않게 너무 좋아해 주더라"라고 설명했다.
안보현은 병을 극복한 친구가 10년 열애를 마치고 기쁜 소식을 전한 것을 보고 울컥할 수밖에 없었던 것. 이에 누리꾼은 "김우빈 암 투병하는 거 신민아가 곁에서 기다려주고 오랜 기간 연애하다가 결혼했으니 눈물 날 만하다", "안보현 세 보이는데 마음이 되게 여리신 거 같다", "안보현 배우가 마음이 보드라운 듯. 전 국민이 응원하는 커플의 결혼식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