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웨딩사진 공개 필수" 김우빈♥신민아, 10년 열애 끝 결혼 발표…응원 봇물
관리자
0
364 -
11.21 13:04
20일 소속사 에이엠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신민아와 배우 김우빈이 오랜 만남으로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서로의 동반자가 되기로 약속했다"라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오는 12월 20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인생의 소중한 결정을 내린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보내주시길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두 사람 모두 배우로서의 본업도 충실히 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우빈은 친필 편지로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다. 그는 "오랜 시간 함께해 온 연인인 그분과 가정을 이뤄 이제는 같이 걸어가 보려 한다. 저희가 걸어가는 길이 더욱 따뜻해질 수 있도록 여러분께서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김우빈과 신민아는 지난 2015년 열애를 인정하며 10년째 공개 연애를 이어왔다.
신민아는 지난 2017년 김우빈이 비인두암 선고를 받고 2019년 완치 후 복귀하기까지 곁을 지키며 애정을 드러내 왔다. 이어 2022년에는 tvN 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에 함께 출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은 여러 언론인터뷰를 통해 여전히 애정전선이 건재함을 드러냈고, 해외 목격담도 이어지곤 했다.
불화설 없이 연애를 이어오던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누리꾼들은 "행복하세요", "잘 살아요", "힘든 시기를 같이 넘긴 만큼 결혼하게 되네요", "너무 잘 어울려요", "잘 살기를 바라는 연예인 커플 1위", "남의 결혼 소식이 이렇게 좋기는 처음", "결혼사진은 꼭 보여주세요" 등 응원을 이어갔다.
한편 신민아는 디즈니+ '재혼황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김우빈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다 이루어질지니'가 공개됐으며, 현재 tvN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서 웃음팡 행복팡 해외탐방'(콩콩팡팡)으로 시청자를 만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