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 샘해밍턴, '김지민♥' 김준호 재혼에 축의금 NO "첫 결혼식 가, 두 탕은 좀.."
관리자
0
302 -
4시간전
16일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 측은 "코첼라 찢은 퍼포먼스 장인 에이티즈 최산 월드 와이드 핫한 손님들의 비법 전수"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방송은 '물 좀 먹은 사람 특집'으로, 샘 해밍턴, 최현우,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최산이 게스트로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특히 2005년 KBS2 '개그콘서트' 특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한 뒤 20년 넘게 한국에서 생활해 온 샘 해밍턴은 이제 영어 욕설보다 한국 욕설이 더 시원하게 느껴진다며 능청스러운 한국어 욕을 선보였다. 그는 "'개콘' 시절에 많이 배웠다"며 김준호를 바라봐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이상민이 "그런데 왜 김준호 결혼식에는 안 갔냐"고 묻자, 샘 해밍턴은 "첫 번째 결혼식에는 갔다"며 "축의금을 두 번 내는 건 좀 아니지 않냐"고 너스레를 떨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최현우, 샘 해밍턴, 우주소녀 다영, 에이티즈 최산이 출연하는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오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한편, 김지민, 김준호 부부는 지난 7월 13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화촉을 밝히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결혼식에는 SBS '미운 우리 새끼' 출연진 및 연예계 동료 400여명을 포함, 약 1200명 정도의 하객들이 참석해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하고 축복했다. 김준호는 재혼, 김지민은 초혼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