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나라]1월21일 19:10 EASL 우츠노미야 브렉스 vs 이스턴 롱 라이온즈
관리자
0
265 -
6시간전
# 홈팀 : 우츠노미야 브렉스(1승2패, A조 3위)
우츠노미야 브렉스는 EASL 일정 원정에서 서울SK 상대로 78-84 패배를 기록했으며 EASL 일정 홈에서 서울SK 상대로 97-89 승리를 기록했다. 우츠노미야 브렉스는 일본 B리그 지난 시즌 챔피언이며 이후 FIBA 아시아 챔피언스리그 컵에서도 우승을 차지한아시아 최정상급 전력으로 평가받고 있는 팀 이다. 이번 경기에서는 EASL 3경기 모두 선발로 나섰던 다카시마 신지(SG)가 부상으로 결장하게 되면서 부상에서 복귀한 오가와 아츠야(SG)가 공백을 메워야 하는데 가볍지 않은 전력 손실이다. 다만, 평균 28득점을 기록중인 아이작 포투(PF)와 2년 연속 B리그 MVP를 수상한 디제이 뉴빌(PG), 그리고 히에지마 마코토(SF), 개빈 에드워즈(C)가 건재하고 SK전 이후 최근 리그 일정 7경기에서 6승1패 상승세 리듬을 유지하고 있다.
# 원정팀 : 이스턴 롱 라이온스(2승2패)
홍콩 이스턴은 EASL 일정 홈에서 서울SK 상대로 연장전 승부 끝에 96-83 승리를 기록했으며 EASL 일정 이전경기 홈에서 타이베이 푸방 브레이브스 상대로 103-93 승리를 기록했다. 지난 시즌에는 EASL에 처음으로 참가해 3승3패를 기록하는 가운데 타오위안 파우얀 파일럿츠의 벽을 넘지 못했지만 4강 까지 진출하는 저력을 보여줬던 기억이 있는 팀이고홈에서 2연승을 기록했지만 원정에서 2연패를 당했다. 핵심 전력이 되는 카메론 클락(PF)은 현재 팀 내 최다 득점인 경기당 24.3득점을 기록하고 있고 도미닉 길버트(SF)는 다방면에서 기여하고 있으며, 제닝스 렁(SG)은 이번 시즌 평균 16.5득점으로 지난 시즌 대비 득점 생산력이 증가했다. 리바운드는 알렉산드르 가브릴로비치(C)가 10.3으로 팀 내 최다를 기록중인 가운데 수비 중심을 잡고 있다.
# 상대전 특징
가장 최근의 맞대결 기록은 없다.
# 베팅추천
우츠노미야 브렉스는 아시아 정상급 전력을 갖춘 팀으로 아이작 포투를 중심으로 한 공격력과 디제이 뉴빌의 경기 조율 능력이 여전히 강점이다. 최근 리그 일정에서도 7경기 6승1패로 상승 흐름을 유지하고 있어 기본 전력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다. 다만, 다카시마 신지의 부상 결장은 외곽 수비와 로테이션 완성도에 부담으로 작용할 수 있다. 반면, 홍콩 이스턴은 카메론 클락을 중심으로 한 득점력이 안정적이고, 수비 조직력도 견고한 편이다. 승부 자체는 우츠노미야 쪽으로 기울지만, 전력 공백을 감안하면 핸디캡 승부에서는 홍콩 이스턴이 유리한 흐름이 예상된다.
◎ 가능성이 높은 선택 => 우츠노미야 브렉스 승리
◎ 배당을 노리는 선택 => 핸디캡 이스턴 롱 라이온스 승리